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현중귀환록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15. 16:21

    다운로드



    현중귀환록
    파일명용량
    현중귀환록 1-14권(완).txt3.1M

    제를 보기 위하여 대강당에 모인 귀족들을 내려다보며 권좌에서 일어난 영웅은 자신의 신검 카일라제를 한 손에 들었다.
      “내가 살던 곳에 이런 전설이 있어. 어느 큰 바위에 성검이 하나 꽂혀 있었는데, 아무도 뽑지 못했던 그 검을 어느 날 한 명의 기사가 뽑았고, 그는 훗날 모든 이가 우러러보는 황제가 되었다고 하지.”
      그 말이 끝난 직후,
      쿵!
      황제는 자신의 권좌에 신검을 꽂아 넣었다. 검신의 3분의 2 이상이 권좌에 박혀들어 갔다.
      “그러니까, 이 검을 뽑는 놈은 다음 대 황제라는 거다. 알겠냐?”
      “폐, 폐하! 그, 그게 무슨 말씀이옵니까! 그, 그럼 황제 폐하께서는 어쩌시려고……!”
      “나? 할 일 다 했잖아?”
      검은 머리의 황제는 상쾌하게 웃었다.
      “집에 돌아갈 거야.”


    귀여운나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. 즐독할게요.
    유콜드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이맥스33
    받아갑니다~!
    파라키스
    좋아요! GOOD~
    아슈리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